베스트셀러

HOME > 라온의 책 >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

난생처음 토지 투자

18-09-18 08:57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18 08:57

본문

난생처음 토지 투자

1,000만 원으로 시작해 100억 부자 만드는 실패 없는 토지 투자

  • 출간일2018년 09월 14일
  • 저 자이라희
  • ISBN9791189089337

초저금리 시대, 땅테크가 최고의 재테크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런데 실제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투자처가 남아 있을까? 소문만 듣고 투자를 잘못해서 돈을 잃지는 않을까?’ 사람들은 투자로 높은 수익률을 올리고 싶지만 한편으로 소중히 모은 돈을 잃지 않을까 두려워한다. 재테크에 목마른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부동산 전문기업에서 최단기간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한 토지 투자 전문가 이라희 소장이 난생처음 토지 투자를 출간했다.

 

부동산 업계에서 토지 투자로만 매월 40~50명의 투자 성공 사례를 만들고 있는 저자는 전국민이 ‘11토지를 가져 재테크에 성공할 수 있도록 이 책에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실전 노하우를 담았다. 재테크를 전혀 해보지 않은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 지역 확인하는 법을 알려주고, 초보자가 꼭 봐야 할 토지 투자 관련 사이트, 용지지역 확인하는 법 등 실질적인 노하우를 이 책에서 공개한다.

 

저자는 아직도 많은 사람이 농지와 야산을 사들이는 과거형 토지 투자에 머물러 있는데, 지방분권화 시대인 요즘에는 정부 청사가 이전되는 충청도 세종도시 등을 눈여겨보라고 조언한다. 공공기관이나 대기업 이전, 도로·철도망 구축 등 굵직굵직한 개발 호재가 있어 토지 투자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지역이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눈여겨볼 투자 지역, 오를 지역을 알아보는 법 등을 알려준다. 땅의 미래 가치를 읽고 모두 탐낼 만한 자리를 내 땅으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 이 책을 통해 인생이 통째로 바뀌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출판사 서평

 

대한민국 제1토지 투자 에이전트’,

1,000% 수익률을 달성한 토지 투자 전문가 이라희 소장의 땅테크 노하우

 

중국인들은 한국의 좋은 땅을 사기 위해 토지 투자 전문가 이라희 소장을 찾아간다. 이들은 한국에 오를 땅들이 많이 남아 있는데 한국 사람들은 왜 투자를 하지 않는지 의아해한다고 한다. 토지 투자는 수십, 수백 배의 시세 차익을 올릴 수 있고 건물을 지어 임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12, 13조의 재테크 수단이기 때문이다.

 

토지 투자는 돈이 좀 있어야 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선입견이다. 저자는 자본금이 적어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한다. 실제 이 책에는 800만 원으로 시작해 100억 부자가 된 실제 사례 등을 소개하고 있다. 나의 자금대에 맞는 토지 투자법과 3~5년 안에 3~5배 수익을 내는 법 등 쉽고 안전한 토지 투자 방법을 담은 이 책을 참고한다면 ‘1,000만 원으로 시작해 100억 부자가 되는 것은 결코 꿈이 아니다.

 

이 책을 꼭 봐야 할 사람들

-처음 토지 투자를 하고 싶은데 도움이 필요한 초보자

-연속되는 재테크 실패에 지친 투자 실패자

-처음 토지 투자를 했다가 실패해 토지 투자를 주저하는 사람

-아파트, 상가 등을 떠나 또 다른 재테크 방법을 찾는 30~40

-노후 준비를 위해 안전한 투자처를 찾는 50

 

 

저자 - 이라희

 

현재 경매·공매·NPL 전문기업 드림AD 총괄전무이자 조직관리 및 교육본부장으로 활동하며 월 40~50명에게 꾸준히 투자 성공 사례를 만들어주고 있다. 기업 내 최단기간 매출 100억 원을 달성해 조직관리능력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역대 최연소 임원 발탁, 최연소 지사 설립으로 부동산 업계에서 화제 인물이 되면서 모든 이들이 부러워하는 고연봉의 주인공이 되었다. 탁월한 투자 감각에 남다른 통찰력까지 가진 그녀는 자산관리 컨설팅, 투자자문, 창업 컨설팅, 연봉 1억 컨설팅까지 매월 30명 이상에게 투자자문 및 성공자문을 해주고 있다.

 

30대 돈이 절박한 시점에 우연히 토지 투자를 알게 되어 현장에 뛰어들었고, 자본금이 적어 단돈 1,000만 원으로 토지 지분투자를 해 1,000% 수익률을 올리기도 했다. 수많은 건물주와 부자들을 연구하면서 부자들은 대부분 부동산을 통해 경제적 안정을 이루었다는 사실과 대부분의 건물주는 토지를 통해 탄생했다는 역사를 알게 되면서 자신의 인생을 토지에 올인했다.

 

그동안 현장에서 토지 투자에 실패해 돈을 잃은 사람, 재테크를 하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 등 안타까운 사연을 많이 접하게 되었고, 토지 투자로 수익을 낸 경험자로서 초보자들도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해야겠다는 생각에 이 책을 집필하게 되었다.

 

저자는 재테크가 절실한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자기 땅을 소유할 수 있도록 전국민 토지 등기 만들어주기프로젝트를 진행해 생애 첫 토지 등기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한국부동산권리 분석연구소소장으로 가지고 있는 땅들의 권리분석을 도와 토지의 가치를 되찾아주고 있다. 또한 <기적의 부자학교>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이 부유해질 방법을 전파하고 있으며, 앞으로 초보자들을 위한 교육 과정을 개설하여 자산 증식의 길을 안내할 예정이다.